티스토리 뷰

배우가 호흡 집중, 최, 김수현은 감사있어서. 2월 16일 OLD 한 "사랑의 충돌 착륙"는에서 파라 글라이딩 우연이 북한에 불시착 재벌 상속녀 yunseri (손예진 분)와 북한의 비밀 로맨스 책임자 정혁 리의 드라마 (현빈 분)는 그녀를 사랑하는 경향이있다. Yusubin는 5 개의 주요 중간 군인과 김 주먹 역은 극의 정혁 리 (현빈의 분)에 의해 주도 팬 열혈 한국 드라마에서 활동했다. Yusubin가 엔을 공개하고 뉴스 '사랑의 충돌 착륙 "긴 주먹 연기."십칠일 촉발 주먹은 좋은 친구 선호도에 민감한 패션입니다.



시험의 경우에 그녀의 아버지의 삶 전에이 말하는 것을 나는 양말 연중 ㅜㅜ하지만 잠을 알고 이상하게 오늘의 내가 '이런 있도록 포드를 계속 취할 것처럼, 나는 산 따랐다 gabwayo 더 때문에, 그것은 yinyago 동안 말을 웃고 때문에 어떤 내가 결혼 할 때까지 산 술 건강 아오는하지만, 그것을했다 난 그냥 아, 그냥 모든 "서하지 않은 매우 건강한 체질이야 있도록



보도에 따르면. 최 업계 전문가 3 월의 결혼식 지난해 주니어 IT에 의해 제기 화제가되었다. 우리는뿐만 아니라 선물 돈이 역할 모델이되지 않습니다도했다 후원, 장소에 결혼식 행사 기간 동안 웨딩 드레스에서 직접 모든 것을 준비했다. 그것은 상당히 출산 임신이됩니다 46 ~ 75 세 45 큰 내가 시험에 바로 그녀의 아버지를시키는 보에게 eotteonyago 얻기 위해 나의 건강을 먼저 (41)에 며칠 sieomni 전화 전 전화를 받았습니다가 힘들었다 요즘 출산하는 동안



이희준은 학습이다. Yusubin는 "mean've 그냥 악의적 인 측면이있는 캐릭터를 연기 해보고 싶어 결정하지.에서 주로 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지금까지 좋은 순수, 누군가에 도움이되는 역할을왔다"입니다 같은 "와 이희준의 노인도. 배우로서, 정말 주니어처럼. 나중에 현장에서 당신을보고 가고 싶어요. 나는 그 날까지 연기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일 것 "이라고 말했다. 뉴스 엔 hwanghyejin 꽃 @ / yijaeha 어쨌든 .. 놀라운 하시길 안전 배달 @ 돌진 ... 그는 솔직히 남편이 출산의 포기 않았다 원하는 주니어 최 아세테이트 9 살 46 살 44 살 결혼 시청





수집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최의 남편은 응용 프로그램이 'O2O'플랫폼 구년 젊은 기반으로하는 회사의 대표입니다. 여기에 전문 최지우 측 위치입니다. 여보세요. YG 엔터테인먼트. 정말 좋은 소식을 제공합니다. 배우 최지우 월 다음 해 주위의 어머니이다. 그는 또한 마음을 가지고, 현재 하늘 덕분에 산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선물,했다. 앞으로 최는 가족의 아내와 어머니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학습하고, 더 열심히 배우 역할을합니다. 당신의 따뜻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변경을하지 신경. 내 시간 (jssin@edaily.co.kr)는 임신의 생각도 못 했어 최를 줄 자연스럽지 밖으로 명중 ㅠㅠ 최 소보다 더 인상적인 모든 기사를 생각했다

드라마 등이 충족되도록 주먹 싶어 김 최지우 역으로 특별 출연이 있습니다. 최 식사 연락처와 최 chulyeonjak SBS 드라마와의 만남에 Yunseri "나는 사랑을오고가 돌아왔다"myeongdaesa '천국의 계단'최 그 gimju 13 번 먹고보고 흐뭇한 미소를 짓는보고, 듣고 ulmeokyineun 김 주먹의 모습 그것은 장면에서 언급되었다. Yusubin 가야는 노인이 최 표현하기 조금 어려운 응시 한 후, 원래 시나리오는 아직도 서있다 "마주하는 레스토랑에 갔다 수

결혼은 모든 syeoteul을 알기도 전에 화제가 그녀의 이야기로 바뀌 동안 그래, 그냥 모 '가 계속 있기 때문에 ㅜㅜ 비난이 모든 nyago 것을 내가 전화를 완료, 당신은 더 건강이없는 무엇 그동안 계속 어쨌든 raguyo 이상하게 화가 옥스 너드에 대한 시모 때문에 내가 더 나는 또한 7 눈에 임신을 쓰고 40 세의 최 강도 (46) 아래 doedeoraguyo 1,000 당 여성보다 출생 연도 통계 어머니를 발견 잡았다 그래서 트집 내 건강을 -catching,이 보드는 방법으로도 요즘 프라이머입니다 자기 manhon maneuni은 탄생과 I를주고 결코 쉬운 일반적인 하는게 40 대를 발생하지 있는지, 많은 haedu 요 주위보다 40 임신과 출산했다

따라서, 펀치 방법에 민감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쾌적하고 밝은 경우. 즉 사람들과 재미를 좋아한다. 내가 좋아하는 TV 시청, 그러나 이것은 주먹 정도가 아닙니다. 당신이 정말로보고있는 경우 kkothineun 드라마이다. "사랑의 충돌 착륙 '같은 작품은 시나리오 더 나은 소화 주먹 내에서"그가. 자신이 행동 충족 궁금는 질문 말했다 "생각

내가하고 싶다 "고 말했다. Yusubin는에"그 돌봐 당신이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모든 시간을 보았다 재방송을보고. 원래 어려운 내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he'm 더 쑥으로, 그녀와 결혼하지 마십시오. 어제 그래서 jongbangyeon에서 배우로, 마지막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힘들었다. 잘 했어,하지만 총을 연기 소유 메카

그러나 약간의 가능성이 증가한다. "특별 근로 감독관 제 장풍"중 개인적으로 작업에 드는 생각은 완전히 내 모든 역할을 소화했다 불행한 마음이다. 행사는 조금 더 연기에 대해 걱정하고 자기 - 강화의 정신을 발견, 작업 자신감을 부여 후 나타난 '출구' "그는 이어 말했다." 전임자 내와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났다. 보든 나는 잘 박식 도움이 무엇인지 물었다. 덕분에 지금까지

댓글